티스토리 뷰

동탄호텔 조식과 파티룸 가능한 모텔 가성비 대박추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그동안 다들 어떻게 지내셨는 지 궁금합니다
저는 저번 주에 남편과 함께 동탄으로 여행을 떠나느라 포스팅을
못 했었는데 이제서야 시간이 조금나서 여러분들과 소통을 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기다리셨던 분들께는 죄송해요
처음에 신랑이 동탄 맛집으로 고깃집이 있다길래 어디냐고 물어보니까
방송 나온 곳이라고 기대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속는셈 치고
남편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자 저번 주 주말에 동탄으로 향했는데요
오랜만에 놀러 나온 기분이라 들뜨기도 하고 기쁘기도 해서 신랑과
차안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게 됐네요 여행의 묘미는 바로 이런
부분 때문에 가게 되는 거 같아요 저는 사람들이 북적인 곳을 굉장히
싫어하는 타입인데 둘이서만 같은 공간에서 이렇게 이야기 하는 게
얼마만인 지 정말 좋았네요 저희가 도착했던 곳은 상호명을 언급하면
광고인 거 같아서 언급은 안 할게요 힌트를 드리자면 TV 프로그램에
나왔던 곳이에요 갈비가 유명한 곳인데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는
크게 기대했던 터라 그냥 저냥이였어요 사람들의 입 맛은 다 다르니까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일박 이일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서 배도 채웠겠다 이쁜 카페로 향했어요
남편은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성격이기에 제가 알아서 주문하고
저는 비싼 걸 마셨어요 그리고 추가로 티라미슈까지 시켰답니다
여기는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곳인데요 아무래도 여자들은 SNS를 많이
하기 때문에 요즘 맛집이나 카페를 찾을 땐 주로 인스타를 이용하곤 해요
여러분들께서도 정보를 찾고자 하실 땐 이젠 블로그도 좋겠지만
SNS의 활용도 같이 해 주시면 숨어있는 이쁜 곳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꿀팁이니 꼭 활용해 보시길 바래요 이쁜 카페에서 신랑과 커피를 마시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앞으로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저녁이 다가와 미리 예약 해 뒀던 동탄호텔로
향했어요 여기는 야놀자와 여기어때에서 많이 광고하고 있는 곳이였고
사람들의 후기평이 괜찮아서 제 마음을 사로 잡은 곳이였죠
사진들을 봤는데 굉장히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고 모텔인데도 불구하고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풍겨서 여기가 제일 좋은 곳 같아
예약을 했답니다 가는 동안에 제발 사진만 같아라 기도했던 거 같아요

 

 

 

 

그렇게 저희 부부는 동탄호텔 호텔사무실이란 곳을 도착해서
체크인을 했는데요 남편이 처음에 주차 자리 많냐고 물어봐서
야놀자 어플 검색해서 봤더니 아니 글쎄 주차가 무슨 30대 이상이나
가능하더라구요 모텔이 이렇게나 주차 자리를 신경쓸 줄은 몰랐는데
요즘 시대가 차를 많이 끌고 다닌다며 그래서 그렇게 건물 구조를
지은 거지 않을까? 라고 남편이 말 했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요즘은
정말 많은 분들이 차를 끌고 다니셔서 우리나라 경제가 많이
좋아졌구나라는 생각도 들고 참 별의 별 생각이 다 들더라구요

 

 

 

 

 

동탄호텔 카운터에 들어가서 지배인님?이라고 불러야 하나
그 분께서 저희가 예약해 뒀던 방을 친절하게 안내 해 주셨는데요
최신식 기계가 많아 방까지 들어오셔서 사용법에 대해 알려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어플 후기 내용에서도 지배인님 정말 착하다고 하셨는데
제가 직접 경험 해 보니 진짜 착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신기한게
오전에 조식이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동탄모텔이 호텔처럼 조식까지
가능하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게다가 친구들끼리 연말이나 신년회
모임으로 파티룸을 이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번에 설날 끝나고
친구들과 함께 파티룸을 이용 해 볼 생각이랍니다
카페테리아에 가 보면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과 그리고 파티룸을
즐길 수 있는 소모품까지 다 갖추어져 있어서 굳이 따로 준비해 갈 것은
크게 없어 보였어요 이러니 평점 5점 만점 중에 5점을 받은 거 같아요
게다가 LG 드럼세탁기와 건조기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옷이 더럽혀졌다면
빨래까지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추천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구요

 

 

 

 

 

그리고 이건 남편이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점이였는데요
제 블로그 이 내용을 꼭 올리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아마 남자 분들이 좋아할 거라면서 말이죠
동탄모텔 호텔사무실은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이
돌아갈 수 있는 사양의 컴퓨터가 셋팅 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여자라서 그런 지 게임에 게자도 모르는 사람인데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그렇게
고사양을 자랑하는 지 이해가 안 되더라구요
들어보니 200만원 정도 투자를 해야지만 컴퓨터를
맞출 수 있는 고사양 게임이라고 하던데 게임 좋아하시는
남성 분들이라면 여기서 밤새 이용 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굳이 피시방까지 가지 않으셔도 된다는 장점이 있으니까요

 

 

 

 


이건 제가 제일 만족스러워 했던 부분이에요
저는 잠자리가 바뀌면 잠을 잘 못 자는 스타일인데
여기는 깔끔하게 청소가 잘 되어 있었고 침구와 침구류가
모두 다 천연 라텍스 + 구스다운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렇게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잘 수 있었는데요
집보다 더 좋은 침구와 침구류를 써서 그런 지 왜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벌어야 하고 써야하는 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남편한테 사 달라고 졸랐더니 신랑은 그럼 여기에 있는
안마 의자를 사 달라고 하더라구요 어이가 없어서..ㅋ
근데 저도 안마 의자 한번 써 봤더니 확실히 뻐근했던 몸이
풀리기도 했고 호텔에 이런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다는 게
마냥 신기하기만 하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동탄호텔 호텔 사무실은 깔끔하고 최신식의 시설만큼이나
화장실 또한 엄청 깔끔했었는데요 게다가 욕조까지 따로 있어서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보통 모텔이라고 생각하면 굉장히 크기가
작은 방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들어 가 보면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모든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놀라워했거든요 그런데 욕조까지 있다니..
평소 집에서 하지 못 했던 경험을 하기 위해 욕조에 수압이 쎈 물줄기로
따뜻한 물을 받아내고 반신욕까지 즐기다가 왔네요

 

 

 

 

 

남편은 게임을 즐겼고 저는 천연 라텍스로 이루어진 침대에 누워
구스다운 이불을 덮으며 55인치 큰 화면으로 TV 시청을 했는데요
동탄모텔 호텔사무실은 무비넷 쿡존이라고 해서 무료로 최신 영화를
계속 감상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었어요 솔직히 이렇게
막 퍼주면 남는 게 어딨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정말 가성비 하나는
대박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께도 이렇게 강력 추천하는
이유기도 하구요 동탄 쪽으로 출장 오시는 분들이라면 여길 이용해서
하루동안 힘들었던 몸을 안마 의자로 풀어주고 깔끔한 화장실에서
욕조에 반신욕을 한 후 깨끗하게 씻고 나와 맥주 한잔에다가
편안한 침구류에서 최신 영화 한편이라면 생각만 해도 대박이겠네요

 

 

 

 

 

저희 부부의 하루는 이렇게 성공적으로 동탄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했고 오전에 일어나서 월요일날 출근해야 할 생각 때문에
빠르게 일어나 아침밥을 해결하기 위해 카페테리아로 이동했는데요
저희 부부만 이용할 줄 알았는데 세상에나 1층에 도착했더니 이미
저희보다 더 빨리 왔던 커플 두쌍 분들께서 조식을 먹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정말 어색할 줄 알았는데 젊은 커플이여서 그런 지
먼저 말도 걸어주시고 친해져서 연락처까지 받게 되었답니다
게스트 하우스의 분위기가 흘러 넘쳐서 좋았고 서울 사신다고 하길래
앞으로 자주 만나려구요 호텔사무실 덕분에 인맥도 쌓이고 좋았네요

 

 

 

 

 

여러분들께서도 만약 출장이나 친구들과 파티룸을 하기 위해서
동탄호텔을 찾으신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린 호텔사무실 모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재미난 놀이로 즐거운 추억을 쌓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다음 달에 파티룸을 이용하기 위해 한번 더 방문 할 예정이라서
이렇게 명함까지 가지고 왔으니 여러분들께서도 연락처와 주소 참고하셔서
한번 이용 해 보시길 바랄게요 왜 제가 이렇게 추천 해 주는 지 직접
경험 해 보신다면 아마 저보다 더 감탄하실 수도 있으니 이용 해 보시길
바라며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 뵐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웃님들 ^-^♥

 

 

 


예약전화 : 031-374-578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